놀이시설 경기도, 어린이 등 안전 위해 희망 안전 놀이터조성사업 추진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아무래도 오랜 시간 달려온 업체보다 신생 업체가 부족할 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유저의 기준에서 IP 확인 등을 통하여 먹튀 여부를 어느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IP확인을 통해 어느 정도는 아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정확한 것은 대행 업체를 통해서 검증 받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이 부분은 물론 유저의 입장에서 진행을 하는 것은 쉽지는 않습니다.


경기도가 시행중인 ‘희망 안전 놀이터 조성사업’이 사업 대상 아파트 등으로부터 호평을 듣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원등도 전격 정비해 늦은 저녁에도 범죄 및 안전사각지대 없는 밝은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평소 바운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집이나 타인과 분리된 별도의 놀이공간을 필요로하는 가족들에게 별도의 비용을 받고 대여하며 쉴 공간이 필요한 가족들을 위한 텐트존 역시 유료로 운영된다. 특히나 방역에 대한 부분에 있어 엑스코 자체에도 대외적으로 호평을 받은 방역 시스템이 있지만 추가로 자체 방역 시설을 도입해 더욱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충전하신 상품권의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1,000원 이상 1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 모래 놀이할 때 지켜야 할 약속은 무엇일까? - 그네를 타고 있는 주변에 가게 되면 어떻게 될까? - 우리 동네 놀이터에서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란다. - 우리가 놀이터 안전 지킴이가 되어 보면 어떨까? - 우리 동네 놀이터에서 안전 지킴이가 되어 놀이해 볼까? - 다른 사람들이 내가 놀이 안전 지킴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Report this p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